도시락 + 샐러드 + 밀키트 3중 수익구조로 매출 UP!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도시락,샐러드, 가정간편식 밀키트 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홀로 드시는 손님 뿐만 아니라,
빠르게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20대 대학생,
30대의 젊은 직장인들이 취향 대로 식사를 주문할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기장밥+오늘의국+샐러드가 7,000원대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만족 밥 국 샐러드가 포함된 도시락을
1만 ~ 1만 5천원대 먹던 그동안의 도시락,
동일한 구성을 7,000원대 제공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하였습니다.
푸짐하게 즐기는 다이어트 건강식  샐러드 포케 채선당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개발한 새로운 스타일 샐러드 ‘포케’는
채선당 특유의 신선한 샐러드를 풍성하게 즐기면서
저염식으로 조리된 고기류, 그리고 현미곤약밥까지
샐러드와 곁들여 배고픈 다이어트식이
아닌 푸짐하게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또 뭘 해먹지? 24시간 무인운영 채선당 밀키트 24로 쉽게! 간편하게! 맛있게!
조리 및 재료손질이 필요없는 완제품 형태의 밀키트 납품
누구나 손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처음이라 불안하시죠? 지역상권을 사로잡는 LSM 마케팅 지원 상권마다 전략은 모두 다릅니다. 전체매장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획일화된 마케팅은 그만! 매장이 위치한 지역특성과 상권을 분석,
로컬스토어마케팅(LSM)을 통해 고객 유입율을 높여
성공창업을 지원합니다.
가맹계약 50호점까지 6가지 창업지원 혜택 - 1.오픈 시 메뉴바이저 지원 2.배달앱 깃발 10개(1개월간) 3.오픈관련 언론매체 기사광고 4.네이버 블로그제작 홍보 5.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홍보 6.네이버 플레이스등록
오픈 가족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3개월 지원 프로젝트 오픈 초기 빠른 매출 안정화를 위하여
광고, 바이럴마케팅 운영지원과 컨텐츠 제공으로
성공창업의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 드립니다. 오픈전 - 지원프로젝트 점주 미팅 상권/고객분석, 1주차 상권 내 판촉/바이럴 마케팅 진행지원 1~3개월차 -SNS채널
포털사이트
광고 컨텐츠
운영지원 +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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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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